본문 바로가기

둘째딸 이야기/일상

[다이어트] 직접 해 본 ‘아이유 다이어트’ 3일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유 다이어트를 힘들게..그리고 성공적으로 마치고 온 둘째 딸입니다.

여러분 아이유 다이어트 아시나요? 급하게 찐 살 급하게 빼는 다이어트로 유명했던 아이유 다이어트를 제가 3일 동안 실행 하고 온 후기를 지금부터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이유 다이어트란?*

 

말 그대로 아이유가 다이어트 할 때 했던 식단을 그대로 따라하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아침 : 사과 1개

점심 : 고구마 2개

저녁 : 단백질 쉐이크 1잔

-> 동일한 식품이 없을 경우 대체도 가능합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둘째딸의 아이유 다이어트 3일 리얼 후기*

1일차 (52.3kg)

아침 : 토마토 1개 + 보이차 1잔

점심 : 고구마 작은거 3개

저녁 : 매일두유 1개 + 반숙란 2개

 

첫째 날은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토마토 1개만 먹었습니다. 1일차라서 그런지 그냥저냥 버틸 만 했는데, 오후 5시부터 배가 너무 고파서 이른 저녁을 먹기로 하고 5시30분에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배고파서 잠에 못 들거나 한건

아니었지만, 다음날 아침 배고파서 일찍 일어났습니다.

2일차 (51.3kg) -> 1kg 감량

아침 : 사과 1개+ 보이차 1잔

점심 : 고구마 작은거 2개

저녁 : 마이밀 저지방음료 1개 + 반숙란 2개

 

역시 아이유 다이어트를 하신 분들마다 고비였다던 2일차.. 저도 그 힘든 2일차 지옥을 경험했습니다. 저녁에 제빵학원에 가야해서, 두유 대신 조금 더 포만감 있는 저지방 음료를 마셨으나, 배고픔이 정말 극에 달했습니다. 심지어 아이유 다이어트 후기 중에 심한 분들은 두통이 온다고 했는데, 저도 약간의 두통과 무기력증이 왔습니다.

또한 밤에는 몸은 피곤한데, 배고픔에 잠이 오지 않아 고생했습니다. 그래도 내일 아침 일찍 일어나 아침을 먹을 생각만 하면서 겨우 잠이 들었습니다.

3일차 (50.8kg) -> 0.5 kg 감량

아침 : 토마토 1개 + 배 1/2 개 + 보이차 1잔

점심 : 고구마 작은거 1개 + 반숙란 1개

저녁 : 매일두유 1개 + 반숙란 2개

 

4일차 (50.4kg) -> 0.4 kg 감량

저는 3일 간 총 1.9kg 감량에 성공 했습니다.

(개개인 마다 감량 차이는 있지만, 3일간 아이유 다이어트를 진행 했을 경우 적게는 1.5kg ~ 많게는 3kg 감량 했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저는 1달 동안 여행 하면서 급하게 찐 살 때문에 다이어트 고민하던 중 운동은 하기 싫고 살은 빨리 빼고 싶은 마음에 아이유 다이어트 방법 선택했습니다.

3일간 다이어트가 끝난 후 처음엔 제가 목표한 몸무게 감량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기뻤지만, 기쁨도 잠시 저는 두통으로 인해 고생한 기억과 몸에 힘이 없어 계속 무기력함에 다시는 안하기로 다짐했습니다.

또한 4일차에 아점으로 밥을 조금 먹었는데, 소화불량과 속이 계속 미슥거려 되어 너무 힘들었습니다. 정말 이 다이어트를 3일도 대단한데, 5일, 7일 도전하시는 분들이 정말 너무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정말 식단대로 실행하면 살은 빠집니다. 하지만 건강한 다이어트가 아니기 때문에 심한 경우 후유증이 올 수 있다는 점을 알고 하셔야 됩니다.

일은 하고 계시는 직장인분들은 두통이나 어지러운 증상이 올 수 있어 추천하지 않아요,

특히 한 참 성장 중인 초, 중, 고등학생 여러분은 절! 때! 하시면 안 됩니다. 건강에 해로워요!

다이어트는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서 하는 걸 가장 추천 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로 건강해집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