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험대/국내여행

[제주-서귀포] 제스토리 - 제주 기념품이 가득한 대형 소품샵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둘째 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기념품을 사기 좋은 소품샵입니다. 

선물하기도 좋고, 소장하기에도 좋은 소품들이 가득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는 재미에 쏙 빠진

'제스토리'를 소개합니다

 

[제주-서귀포] 제스토리

영업시간 : 매일 9:00 - 21:00

제주 여행 마지막 날 근처에 대형 소품샵이 있다는 정보 알게 되어 들렸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큰 줄이야..ㅎㅎ

심지어 2층으로 되어있는 이 소품샵!

들어가기 전부터 여기는 개미지옥이겠구나.. 싶었어요. 

이렇게 시원한 바다를 마주 보고 있는 제스토리

제주는 어딜 가든 쉽게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자 그럼 어서 구경을 하러 가보겠습니다! 

세상에 마상에!!

이렇게 귀여운 곰인형이...

이건 보자마자 너무 사고 싶었어요.

이니셜 별로 색깔별로 다양하게 있는 곰돌이 인형을..

살까 말까 고민하다... 참았습니다.

귀여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구경해보세요.

아직도 아련 아련..

제주 기념품으로 좋은 다양한 간식들도 팔고 있고,

매장 크기가 큰 만큼 정말 다양한 소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던ㅎㅎㅎ 

귀여운 컵과 수저 받침대ㅎㅎㅎ

웰시코기 너무 귀엽쨔냐냐아아아아아아

이렇게 많은 종류의 간식들이 있을 줄이야..

혹시나 나는 기념품 사는 시간을 아끼고 싶거나

다양한 제품을 보고 싶다면 '제스토리' 방문 정말 강추합니다!

종류가 많아서 남녀노소, 나이불문 선물 고르기에도 너무 좋고,

제주도 작가 300팀의 핸드메이트 소품을 한 곳에서 다 구경할 수 있는데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여행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