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험대/국내여행

[제주-협재] 제주 감성가득한 소품샵 추천 (feat. 협재 해수욕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각설이 둘째 딸입니다.

(그거슨,, 마치 작년에 왔던 각설이가 죽지도 않고 또 온,, 느낌적인 느낌) 

정신없던 2021년을 보내고 달력을 보니 벌써 2022년 2월이네요.

 

여러분 지난 한 해는 어떠셨나요?

2021년 목표였던 꾸준한 블로그 포스팅 계획이 마음처럼 지켜지지 않아 스스로 반성을 많이 했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는 이제 그만! 올해 목표는 꼭 이루고자 다시 아이패드를 켰습니다.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들과 제 인생의 가장 큰 빅이슈도 들려드릴 테니 종종 찾아와 주세요!

티스토리 부. 활 가즈아!

언니와 함께라서 더욱 행복했던 제주여행

그리고 여행이 그리울 때 문뜩문뜩 생각나는 협재해수욕장 추억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여행에 있어 계획 빼면 시체였던 둘째 딸

계획을 다 이행하겠다는 의지에 불타던 둘째 딸

여행을 하는 건지 일을 하는 건지

여행하면서 피곤함을 달고 다녔던 둘째 딸..

남자 친구와 7년 연애를 하면서 무계획 여행의 행복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언니와의 제주여행에도 어김없이 계획은 없습니다.

마음 가는 대로 시간이 흘러가는 대로 우리가 가고 싶은 곳으로 

그렇게 여행을 하니 여행을 할 때도, 여행이 끝나고 나서도 행복한 기억이 더 잘 남는 거 같아요. 

밥을 먹고 드라이브도 하고 산책도 할 겸 찾다가 가게 된 협재해수욕장!

이미 푸르고 예쁜 제주 바다로 유명해진 협재 해수욕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유난히 날이 좋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해변에서 열심히 사진을 찍고 제주 감성 가득한 소품샵을 투어 했습니다.

1. [제주-협재] 서쪽 가게 

영업시간 : 매주 화-토 11:00 - 19:00

(동절기 일, 월 휴무 / 하절기 무휴)

해변가를 쭉 따라 걷다가 상점이 많아 보이는 길을 또 따라 걷다 보니 나온 서쪽 가게

빈티지 소품샵이라는 글 귀에 이끌려 들어가 보았습니다. 

귀여운.. 댕댕쓰가 늠름.. 아.. 나른하게 가게를 지키고 있어요.

만져보고 싶지만 저는 무서워서.. 사진만 찍었습니다. 

출입 명부 작성 후 입장을 합니다. 

(... 코로나....... 젭 알 그 만 해...)

입구부터 진짜 감탄이 감탄이..

흘러나오는 음악마저 취향저격 너무 예쁜 빈티지 샵이에요!

협재해변에 간다면 꼭 가보세요... 빈티지 사랑하는 분들 모두 모여라

귀여운 소품샵도 좋지만,

나이가 들어가는 건가.. 요즘 이런 감성도 좋더라고요.

특이하지만 예쁜 액세서리가 나의 지갑을 열랑말랑열랑말랑

(물욕 참아..)

제주도민이었으면 하나 샀을 텐데...

육지 갬성은 아니라서 구경만 했던 화려한 악세사리ㅎㅎㅎ

이때는 몰랐어요.. 인센스가 제 취향이라는 걸...

심지어 5,000원이라니... 왜 안 샀을까요?

요즘 인센스에 푹 빠져있습니다. 

혼자 있는 시간에 켜 두면 너무 좋아요.. 

다음에 간다면 꼭 사 올 테야.. (+1 장바구니 등록)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던 빈티지샵

거울을 보면 참을 수 없는 거울 샷도 한 장 찍고

개미지옥 소품샵에서 빠져나왔습니다.

 

빈티지 감성 좋아하시는 분들

빈티지 아이템을 사랑하는 분들 

모두 모두 참지 말고 달려가세요ㅎㅎ

2. [제주-협재] 오달콤제주 (협재점)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서쪽 가게에서 나와 길 따라 걷다 보면 나오는 "오달콤제주"

상큼한 감귤 냄새에 흠뻑 취할 것 같은 외관이 너무 귀여워요!

감성 기념품샵답게 귀여운 물건들이 한가득! 있습니다.

저는 작은 돌하르방만 보면 왜 이렇게 귀여운지!!!

.. 하지만 이미 집에 작은 돌하르방이 있기 때문에 눈호강만 했습니다. 

(오늘도 잘.. 참았다.. 미니멀 라이프여..)

 

가족이나 친구 선물 사기에 딱 좋은 감성 소품샵입니다!

귀여운 소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해요!

3. [제주-협재] 사탕수수 

영업시간 : 매일 13:00 - 20:00

효리네 민박을 봤던 사람이라면,

여기가 바로 이효리 옷장이 아닐까 싶은!!! 빈티지 옷가게입니다.

입구가 너무 예뻐서 홀리듯 들어간 옷가게!

제주 감성 가득한 옷들이 한가득 있어요.

유행보다는 개성을 뿜 뿜 뽐낼 수 있는 옷들이 다양하게 있으니!

득템 하여 여행하는 동안 입는 거 추천합니다ㅎㅎ

저는 아쉽게도 득템을 못했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제주 감성에 푹 빠져서 소품샵 구경을 다하고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길에 발견한 구움 과자점!

구. 운. 몽 '-'

내. 돈. 내. 산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2nd-daughter.tistory.com/202

 

[제주-한림] 구움몽 - 그림같은 협재 해수욕장을 볼 수 있는 카페

안녕하세요. 둘째 딸입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점점 끝을 알리는 거 같은 요즘! 아침 날씨가 너무 상쾌해서 기분도 함께 상쾌해지는 요즘! 다들 여름 잘 보내고 계시죠? 저는 끝나는 여름이 아쉬

2nd-daughter.tistory.com

협재해수욕장에 간다면 꼭 드셔 보세요!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