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험대/국내여행

[제주] 내.돈.내.산 솔직한 제주도 렌터카 추천 (feat. 빌리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둘째 딸입니다.

요즘 제주도 물가가 너무너무 오른 느낌..

아.. 제주도뿐만 아니라 모든 물가가 다 올라서 인지..

제주도 렌터카 비용이 예전과는 사뭇 달라진 거

저만 느끼나요..?

제주여행 시 렌터카비용만큼은 부담이 없었던 지난날.. 이 그립습니다.

과거 회상은 그만하고!

 

이번에도 역시나 제주 여행 시 가장 고민했던 렌터카 업체 선정!

폭풍 검색 끝에 제 기준 나름 합리적이고, 괜찮은 렌트카 업체를 찾게 되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 렌터카는  '빌. 리. 카'입니다.

 

렌터카 이용 시에는 혹시 모를 수 있는 상황 때문에 완전 자차 보험 선호하는데,

요즘 완전자차 or 슈퍼 자차 보험이 안 되는 곳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찾고 고르고, 골라 선택한 빌리카 업체입니다. 

열심히 골랐으니 안심하고 탈 수 있다는 편안함이 너무 좋았어요. 

 

가격비교 시 너무 비싼 편도 아니고, 저렴하거나 평균 치였던 것도 선택하게 된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예약은 빌리카 홈페이지나, 다른 소셜미디어 (ex. 티몬, 11번가 등..)에서도 가능하니 비교 후 예약하시면 됩니다. 

 

빌리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billycar.co.kr/ 

 

https://www.billycar.co.kr/

 

www.billycar.co.kr

드디어 제주도 여행 가는 날!

비행기를 타기 전 설레는 이 마음을 늘 비행기 사진으로 남겨요.ㅎㅎ

두둥!

드디어 제주도 도착!

캐리어를 찾은 후 공항에 나와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바로 렌터카 찾기!

렌트카 업체 버스 타는 곳에 가서 

'빌리카' 업체 버스를 타면 렌터카 회사로 데려다줍니다.

 

[제주] 빌리카

 빌리카는 sk렌터카와 같이 운영됩니다. 

도착하면 직원분 안내에 따라서 렌터카 예약 확인을 먼저 합니다. 

저희는 생각보다 일찍 도착하는 바람에

아직 저희가 빌린 렌트카 차량이 준비가 안돼서 대기실에서 대기를 했습니다.

차량 준비가 완료된 후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차량을 찾으러 갔습니다. 

완전 자차라고 해도 혹시 모르니

꼼꼼하게 차량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기록했어요.

번쩍번쩍 광택이 나는 소나타를 배정받았습니다. 

나란히 나란히 줄 서있는 하얀색 차량들ㅎㅎㅎㅎ

간단히 렌터카 사용법에 대해 설명을 듣고,

운전자 정보 및 운전면허증 확인 후 대여가 완료되었습니다.

 

**렌터카는 반납 시 처음 상태의 기름양을 맞춰서 반납해야 하니, 계기판을 찍어두시는 걸 추천합니다.  

짠!

이 시국에 맞춰 센스있게 선물 받은 마스크!

덕분에 숨 편히 쉬면서 제주도 여행을 잘 할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여행이 끝나고, 렌터카를 반납하러 왔습니다.

직원분께서는 외부, 내부 검사 후 주유량을 확인해주십니다. 

그리고 공항으로 돌아가는 귀여운 스누피 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가면 됩니다. 

(스누피 버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제가 여행이 끝나고 

빌리카의 최고 장점은 주유량을 처음보다 더 넣었을 경우 추 후에 계좌로 환불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그동안 이용해왔던 렌터카는 사실 이런 제도가 없었는데,

사소하지만 정말 좋은 제도인 거 같아요.

실제로 저희는 거의 비슷하게 주유하고 왔지만,

여행이 끝나고 2~3일 후 추가된 주유량에 대한 비용이 계좌이체되었습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소비자는 이런 거에 감덩한다구요!!

 

여러분도 렌터카 선정에 고민이시라면 빌리카도 한 번 알아보시길 추천합니다. 

 

여행은 언제나 설레고 행복한 거 같아요.

몸도 마음도 둠칫 둠칫!

항상 차조심, 사람 조심 모두 모두 안전 운전하시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제 돈 주고 제가 빌려서 타고 쓰는 솔직하고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