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험대/동네방네

[제주-서귀포]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내돈내산 맛집 리스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했던 제주여행을 마치고, 제주 앓이를 하면서 노비 생활 중 인 둘째 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바로 제주하면 빠질 수 없는 시장투어!

 

제주에는 유명한 시장이 꽤 많이 있는데,

그중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 - 서귀포]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영업시간

하절기) 7:00 ~ 21:00 (연중무휴)

동절기) 7:00 ~ 20:00 (연중무휴)

☎️064-762-1949 

여행 첫째 날 마지막 코스로 들린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5년 만에 다시 온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바뀐 듯 안 바뀐 듯 다시 찾아오니 감회가 새롭네요.ㅎㅎ

역시 제주도 답게!

시장엔 싱싱한 각종 수산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주도 하면 빠질 수 없는 귤!

계절 상관없이 매일 귤을 먹을 수 있는 제주도..

제주도 살고 싶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ㅎㅎ

 

오늘 올레시장을 찾은 첫 번째 이유!

바로 여행 첫날의 마지막을 장식할 치맥!

언니가 찾아낸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의 치킨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서귀포] 올레 메밀 치킨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30

☎ 064-732-3335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 48번 길 17-1 206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안에 위치한 올레 메밀 치킨입니다.

치킨과 김밥을 같이 파는 신기한 치킨집..ㅎㅎ

수많은 메모가 붙어있는 걸 보니 여기 맛집 냄새가 납니다. 

이~욜

제주 상공회의소 청년부회 회원업체라고 합니다..

사실 이게 뭔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ㅎㅎㅎ

어떤 메뉴를 주문할지 고민 고민하다가

치킨으로만 배 채우는 건 아까울 것 같아서, 반마리로 주문했습니다.

반마리는 순살로 가능하고,

1,000원 추가 시 흑마늘 양념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저희 앞에 2개의 주문이 밀려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저도 메모지에 사부작-사부작-

흔적을 남겼습니다. 

[흑마늘 양념 순살치킨 반마리 - 10,000원]

 

드디어 완성된 저희 치킨입니다!!

쏴리 질러~~~~ 치킨에서 빛이 납니다. 빨리 먹고 싶어요.

사장님께서 정갈하게 포장해주신 치킨을 받아서 다음 장소로 이동하겠습니다. 

 

현기증 날까 싶어서 미리 말씀드리는데 올레시장에 왔다면 

올레 메밀 치킨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꼭 드셔 보세요.

진짜 이렇게 맛있을 줄 저도 몰랐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아래 적어드리겠습니다. 

 

 

메밀 치킨 포장 후  찾아간 2번째 내 돈 내산 맛집 

 

[서귀포]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 할머니 떡집

 

영업시간 : 매일 08:00 - 21:00

 

064-732-6210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 42번 길 24

오메기 떡으로 유명한 할머니 떡집!

하지만 제가 오늘 구매할 떡은 오메기 떡이 아닙니다..

오메기떡은 5년 전에 먹어본 걸로 충분합니다. 

많고 많은 떡 들 중에 제 눈에 딱 들어온!

수제 감귤 찹쌀떡!

주황 주황 한 감귤 보이나요? 

너무 맛있어서 군침이 절로 나오는 비주얼..

과연 딸기찹쌀떡을 넘어 설 맛인가?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수제 감귤 찹쌀떡 : 1팩 (6개) - 5,000원]

 

작고 소중한 나의 찹쌀떡.. 1팩..

1팩을 구매하여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짠! 

제주에 왔으니 제주 위트 에일까지!

제주스러운 저녁 식사.. 아니 야식? 아니 저녁식사?

무튼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제주도는 역시 감귤의 고장인가요?

치킨집에서도 콜라가 아닌 제주감귤음료를 주셨습니다.ㅎㅎㅎ

진짜 신세계...

 

일단, 제주 위트 에일과 메밀 치킨을 먹어봤습니다.

시간이 지났는데도 바삭한 메밀 치킨

메밀을 넣어서 만든 튀김옷이라서 그런지

겉. 바. 속. 촉

정말로 맛있습니다!!!!

그리고 난생처음 먹어보는 흑마늘 양념소스가

정말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게 진짜 맛있습니다.

마늘향이 강할 것 같은데 전혀 강하지 않고, 달달한 소스가 중독되는 맛이에요.

솔직히 저만 알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제주도에 간다면 또 사 먹고 싶습니다.

왜.. 우리 집 근처에는 없는 거죠? 

메밀 치킨 사장님 이 글을 보신다면 체인 지점 내주세요...

 

그리고 후식으로 먹은 수제 감귤 찹쌀떡!

딸기찹쌀떡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참고로 저는 딸기 찹쌀떡도 좋아하고, 귤도 좋아해서 

저에게는 최고의 후식이었습니다.

맛은 있지만 아쉬운 건,, 6개에 5,000원이라는 게 아쉽지만,

많이 먹으면 질릴 것 같으니 괜찮아요.ㅎㅎㅎ

제주도에 가서 이색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저는 '감귤 찹쌀떡' 추천합니다.

 

행복하고 맛있는 제주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제 돈 주고 제가 사 먹고 쓰는 주관적이고,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