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째딸 이야기/결혼

[결혼 후기] 지수프로덕션 / 션필름 DVD 후기 - 여의도더파티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둘째 딸입니다. 

결혼식에 로망이라곤 1도 안 찾던 예비신부가 유일하게 신중한 결정을 했던!

바로바로 "본식DVD" 정말 좋은 가격으로 엄청난 퀄리티의 웨딩영상을 완성시켜 줬던!

저만 알고 있기엔.. 너무 아까울 정도로 동네방네 소문나야 할 작가님을 소개해드릴게요.

 

스, 드, 메부터 웨딩스냅.. 결혼식 준비에 관한 모든 것에 딱히 로망이 없었고,

누군가에게는 평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의미로 느껴질 수 있으나,

저에게도 결혼식이 물론 소중한 날이지만, 결혼식을 준비하는 모든 것들이 일회성으로 끝나는 느낌이라

가능하다면 비용을 최대한 절감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유일하게 고민하고 고민한 끝에 결정한 웨딩 DVD! 

제가 웨딩영상에 이렇게까지 진심인 이유는...

바야흐로.. 어린 시절로 돌아가 부모님의 결혼식 동영상 테이프를 처음 본 그때! 였던 거 같아요.

부모님 결혼식 영상이 너무 재미있어서 무한반복했던 시절...

그때부터 저의 마음속 한편에는 '나도 꼭 나중에 결혼하면 동영상을 찍어야지!!!' 싶은 마음이 자리 잡지 않았나 싶어요. 

무엇보다도 어쩌면 저의 결혼식에서 가장 곱고 멋있을 부모님의 모습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었던 마음이 컸어요. 

 

사진과 다르게 영상은 그날의 분위기, 사람들 소리, 생동감이 생생하게 전해졌던 게 너무 좋아서!

본식스냅은 안 해도 영상은 꼭 하리라 하는 마음으로 DVD업체를 고르고 골랐습니다. 

 

하지만..

80일 만에 결혼식을 준비해야 하는 저에게는... 이미 알려진 인기 있는 업체는 모두 예약 마감이라고 할 정도로..

예약하는 게 정말 쉽지 않았는데, 역시나 DVD도 쉽지 않았어요.

 

지칠 때로 지쳐있었는데.. 갑자기 남편에게서 온 링크!

링크를 눌러보니 세상에... 이렇게 착한 가격에 고퀄리티 영상을 제작해 준다니!!!

이건 뭐.. 예약을 안 하려야 안 할 수가 없었어요. 

제발 우리 예식일에 예약이 없길 바라면서... 작가님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이. 것. 은. 운. 명!

저희 결혼식 날짜에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여, 상담 후 바로 예약금 결제를 진행했어요. 

물론 작가님께 연락드리기 전 작가님의 작품을 이미 다 본 상태라서..

이거는 예약만 가능하다면 무조건 해야 한다 싶은 마음으로 연락드렸기에 빠르게 진행이 되었습니다..ㅎㅎㅎ

 

[션필름 웨딩 영상 : 지수프로덕션]

https://www.jisoofilm.com/seanfilm

 

션필름 웨딩 영상 스냅사진 | 지수프로덕션 - 영상제작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 준비하는 결혼. 소중 하고 아름다운 날. 하이앤드급 프리미엄 영상으로 남기세요. 퀄리티 대비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러분께 다가갑니다. 인생에 가장 소중한날,

www.jisoofilm.com

 

최근에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니 제가 결혼했을 때와 가격과 옵션등이 변경된 부분이 있으나, 더 좋아진 거 같아요!

 

 

결혼식 전에 작가님께서 미리 연락 오셔서 식순을 여쭤보셨고, 

식순을 보내드린 후 예식일에 뵙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11시 첫 예식이었는데, 작가님께서 9시 전에 도착해 주셔서 여유롭게 촬영을 할 수 있었어요. 

사실 처음 보는 누군가가 제 영상을 촬영하는 게 너무 어색할 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작가님께서 영상 찍는 내내 계속 웃겨주시고, 진짜 열과 성을 다해서 촬영하는 게 다 느껴져서 감동이었습니다. 

(참고로 이건 저 혼자서만 느낀 게 아닌..

 결혼식이 끝난 후에도 결혼식에 참석한 가족, 지인들 모두 진짜 열심히 촬영해 주신다고 극찬했어요...)  

 

 

그리고 결혼식 끝난 당일에 영상 중간에 촬영한 사진이라면서.. 

고퀄리티의 본식 스냅사진도 여러 장 보내주셔서 진짜 감동이었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결혼식 2일 후.. 신혼여행에서 내일은 없는 사람처럼 아주 신나게 놀고 있는데..

작가님께서 1분 영상을 제작해서 보내주셨어요. 

진짜 신랑신부를 위해서 이렇게까지 열심히 일하시다니...

끝나지 않는 감동.. 의 도가니... 신혼여행에서 받은 최고의 선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답니다. 

심지어 1분 영상인데 퀄리티 진짜.. 말해 뭐 해...

(제가 너무... 좋은 말만 해서 광고인 거 같은데... 100% 제 돈제산입니다...ㅎㅎㅎㅎㅎ) 

 

그렇게... 1달 하고 20일이 지났을 때쯤..... 작가님께 연락이 왔습니다.

드디어 영. 상. 완. 성!  

제가 진행했을 당시에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지금은 변경되었을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택배가 도착했다는 알림에 퇴근길에 택배를 찾아 언박싱을 했습니다. 

 

신랑&신부용, 양가 부모님용 총 3개의 USB 가 도착을 했어요. 

바로 노트북에 연결해서 문제없는지 확인 후 양가 부모님께 전해드렸답니다. 

USB 겉면은 추 후에 저희 사진을 스티커로 제작해서 붙일까 합니다!

 

[션필름 웨딩영상 후기]

선물 같은 본식스냅사진과 2일 만에 제작했다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1분 영상!

그리고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최종 완성본까지!

최종 완성본은 약 30분 정도로 정말 긴 영상인데, 편집을 너무 잘해주셔서 지루함이라곤 1도 없고..

결혼식 했던 그날의 분위기와 느낌이 그대로 담겨있어 너무 좋았어요.

결혼식이 끝난 후에도 가끔 보면 결혼식 했던 그날이 생생하게 기억될 정도예요.

특히 저는 신부대기실에 있어서 하객을 맞이해야하는 부모님 모습을 못 보는 게 아쉬웠는데,영상 속에 결혼식 진행하는 동안 제가 못 봤던 부모님 모습을 볼 수 있었던게 가장 좋았던 거 같아요. 

 

결혼식 준비를 하다 보면 처음 계획했던 비용과 다르게.. 추가 비용도 많아 당황할 때도 있는데,

완성영상을 보니 제가 계약했던 비용보다 더 비싸더라도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정말 너무 착한 가격에 평생 소장할 수 있는 추억을 선물 받은 거 같아 작가님께 감사할 뿐이에요. 

 

본식 DVD 고민 중이시라면, 

저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무조건 하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그리고 정말 소비한 비용이 아깝다는 생각이 1도 안들정도로 만족했던 터라, 

다른 후기도 꼼꼼히 보시고 신중한 선택 해서 평생 기억 될 예쁜 웨딩영상 남기시길 바랄게요. 

 

참고로.. 저는.. 결혼식 끝내고 본식스냅사진보다 영상을 더 많이 봤답니다.. 하하하하

 

[본 티스토리 블로그는 내 돈 내산이며, 포스팅 도용 시 저작권침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