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

이승기, 이다인 올해 4월 7일 비공개 결혼 발표! (종교? 결혼반대?)

728x90
반응형

 

 

 

[이승기, 이다인 4월 7일 결혼발표]

 

 가수 이승기가 배우 이다인과 올해 4월 7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이승기는 2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쓴 손글씨로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라고 직접 결혼입장문을 전했습니다. 

 

이승기는 이다인을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내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그는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 우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 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둘의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과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1년 5월 공개열애 인정 후 지금까지 공개연애를 지속해 왔으며, 결별설이 있기도 했지만 약 2년 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 이유비의 동생입니다. 

 

 

[이승기 인스타그램 결혼 공식입장문]

 

[이다인 소속사 공식입장문]

 

 안녕하세요. 9 아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다인 배우에게 보내주시는 뜻깊은 사랑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이다인 배우가 이승기 배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4월 7일 양가 친인척, 가까운 지인 분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영원히 서로의 편이 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이다인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승기, 이다인 종교 문제로 인한 결혼 반대?]

 

 유튜버 이진호는 "연예인 주선으로 만남이 이뤄졌다. 평소 이승기를 흠모하던 이다인이 지인에게 소개를 부탁했고, 골프를 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견미리(불교)가 이승기에게 염주를 주며 사위로 인정했다. 이승기는 원래 기독교지만, 이다인을 위해 절을 자주 찾을 정도로 정성을 쏟았다. 초창기 이승기 집안에선 이다인을 반대했지만, 이승기 고집을 꺾지 못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다인 본명이 이주희인데 지난해 6월 이라윤으로 바꿨다. 이유비도 이소율로 개명했다"며 "불교식 이름이다. 견미리 씨가 딸들이 그동안 잘 안 돼 미래를 위해 바꾼 것"말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