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째딸 이야기/결혼

[결혼준비 D-76] Ep.7 남자 예복 대여 내돈내산 후기 ‘해리슨테일러 청담본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둘째 딸입니다. 

올해 안으로 꼭 결혼식 리뷰를 다 쓰기로 계획을 했는데, 과연 다 쓸 수 있을지!

무튼 열심히 열심히 정성을 다해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개월 안에 결혼식 미션을 다 클리어해야 하는 저희는 매주 주말은 쉴 시간 없이 바쁘게 움직였습니다.

다행히 구매를 못할 줄 알았던 원하는 웨딩밴드를 운명처럼 구입하고,

예약시간에 맞춰 예비신랑의 턱시도를 보러 해리슨테일러 청담본점에 도착을 했습니다.  

 

[해리슨 테일러-청담본점]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 오전 11:00 ~ 오후 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0507-1355-6323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턱시도는 신랑이 입는거니 무조건 신랑이 원하는대로!

그래서 신랑이 직접 검색해서 고르고 골라 결정한 해리슨테일러로 갔습니다. 

해리슨테일러는 건물 외관이 검정색으로 심플하고 이뻤는데, 내부는 더 예뻤습니다. 

신부들의 드레스샵과는 다른 느낌이라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한 참 코로나가 심할때라서 마스크 착용이 의무였던지라, 마스크는 필수! 

예약제로 진행되다보니 사람이 붐비지 않고, 쾌적한 분위기였습니다. 

데스크에서 체온 측정 후 예약자 성함을 확인 하고, 쇼파에서 기다리고 있으니 상담해주는 직원이 오셔서 안내를 해주셨어요. 

비용도 중요하지만, 턱시도의 퀄리티와 디자인도 중요한 부분이니 상담 후 턱시도를 입어보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신랑이 결혼 후에 미국으로 가야하는 일정이라 예복은 따로 맞추지 않고, 대여를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턱시도 대여 패키지를 이용했으며, 촬영용 2벌 + 본식용 1벌로 진행을 했습니다.  

저희는 촬영용은 1벌만 필요한 상태라서 촬영용 중 1벌은 신부 피로연 정장으로 변경해서, 

최종적으로 '신랑 촬영용 1벌, 본식용 1벌, 신부 피로연 1벌'로 계약을 했습니다.  

턱시도 대여샵이라서 확실히 남성용 디자인이 더 다양했지만, 

여성복도 드레스와 정장까지 예쁜디자인들이 골고루 준비되어 있었어요. 

턱시도는 처음인지라.. 어디서부터 어떻게 골라야하는지.. 모르겠....는데, 

저희 상담해주신 직원분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잘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원하는 디자인부터 사이즈까지 천천히 다 입어보고, 최종결정을 할 수 있었어요.

실제로 입어보니 옷이 너무 고급지고, 예뻐서 저희는 만족했습니다. 

 

이 날은 일단 촬영용 턱시도만 대여를 했고, 본식용 턱시도와 신부 피로연 옷은 결혼식 전 한 번 더 피팅 후 최종 결정 및 대여를 하기로 하고 다음 예약스케쥴을 잡아주셨습니다.  

 

피팅룸 옆에는 장인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중년의 선생님께서 실제 옷을 직접 재단하는 걸 볼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예비신랑의 촬영용 턱시도 최종 당첨된 기본에 충실한 턱시도 입니다. 대여라서 별 기대 안 했는데 맞춤처럼 딱 맞아서 너무 만족했어요. 참고로 촬영용 턱시도 대여 시 원하는 악세사리(보타이, 타이 등)도 다양하게 챙겨주셨습니다.

(물론 본식용 턱시도 대여할때도 악세사리 함께 대여해주십니다.)

예비신랑의 탁월한 눈썰미로 찾아낸 턱시도샵!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퀄리티와 딱 맞는 핏의 턱시도로 저희는 웨딩촬영도 잘 끝낼 수 있었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5시간 동안 우당탕탕 웨딩촬영 후기를 가지고오겠습니다.

 

본식 턱시도와 신부 피로연 의상은 따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리슨테일러 리뷰 이벤트]

웨딩촬영, 본식 후기 업로드시 여성캐시미어니트 1매 증정을 합니다. 1. 해리슨커스텀렌탈에서 대여 후 웨딩사진 혹은 본식사진 촬영2. 블로그 / 카페에 리뷰 쓰기 (사진첨부)3. 카카오독 해리슨테일러로 링크전송 

 

참고로 저희가 해리슨테일러를 이용했을때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 이벤트는 매번 있는건 아니라고 하셨어요.

혹시 헤리슨테일러를 이용하신다면 이벤트 문의도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건물 내부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빵순이로써 TMI 하나 하자면,, 헤리슨테일러 1층에 있는 베이커리 JMT에여,,🥐

[본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은 내 돈 내 산이며, 포스팅 도용은 저작권 침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