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험대/동네방네

[일산] 이탈리아 갬성을 느낄 수 있는 ’올댓커피 에스프레소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둘째 딸입니다. 

이번 주도 잘 보내셨나요?

어느덧 10월도 끝자락이에요.. 시간 정말 빠른 거 같아요!

벌써부터 겨울느낌이라,, 

더 추워지기 전에 핫하디 핫한 카페를 알려드려고 합니다!

 

커. 알. 못에,, 카페인에 매우 취약한 저도,,

한 입 먹고 반해버린 에스프레소!

 

일산 호수공원 에스프레소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산-호수공원] 올댓커피 에스프레소바

영업시간

매일 11:00 ~ 19:30

라스트 오더 : 18:30

☎️031-929-6748

일산의 가로수길! 

봄, 가을에는 더욱더 핫한 호수공원에 위치한 올댓커피 에스프레소바에 도착을 했습니다.

간판부터 갬성,,, 무엇 

이탈리아 부럽지 않은 카페 외관,,

인테리어 진짜 끝장나여,,

올댓 커피만 덩그러니 있다면,, 여기가 바로 이탈리아,,

카페 안으로 들어가니 작지만 알찬 공간이!

카페 한가운데!

중앙에서는 커피를 내리느라 직원분들이 정말 바빠 보였습니다. 

내부에도 정말 많이 신경 쓴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와 소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에스프레소바는 처음인지라,,

커피만 마셨다 하면,, 잠을 못 자는 커. 알. 못이라,,, (괜스레 긴장쓰,,)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런가... 싶어서 직원분께 추천을 부탁드렸습니다. 

정말 친절하신 직원분들.. 엉엉

모든 메뉴를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고, 추천해주셔서 감덩의 눙물 흘릴 뻔,,

(에스프레소 먹고 잠 못 자더라도,, 또 오고 싶은 친절함,,) 

 

참고로

espresso는 bar와 table 가격이 다릅니다. 

메뉴에 따라 1,500원 ~ 2,000원 정도 차이가 나는 거 같아요. 

에스프레쏘 바에 왔으니,

저는 에스프레소 메뉴 중 추천해주신 걸로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 후 분주해 보이지만, 차분하게 만들어지는 에스프레쏘~

 

[주문 메뉴] 성인 2인 기준

카페 제제 (bar&reoder) - 3,500원 / +barguette 포함  - 2잔 주문

총 7,000원

너무 귀엽그 이쁜 에스프레소가 나왔습니다. 

바게트 한 조각,,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이탈리아 여행은 못가도,

이탈리아 분위기는 느껴보자 싶어서 선택한 bar,,,

과연 서서 먹는 에스프레소 맛은 어떨지,,

먹어보겠습니다. 

너무 예뻐서 증명사진 컷으로 한 번 더 찍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이번 생에 에스프레소는 처음이라...

 

카페 제제는 

나폴리 카페 감부리누스, 꼰빠냐, 웻 크림, 카카오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직원분께서 설명해주신 대로 먹어봤어요!

일단은 바게트를 에스프레소 위에 올라간 크림에 찍어서 먹어줍니다. 

,,, 여기 혹쉬,, 빵집 아닌가요?

무슨 바게트가 이렇게 맛있는 거죠?,,

세상에 바게트만 별도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거 실화인가여?

한 입 먹었을 뿐인데 바게트 10조각 먹고 싶은 마음이 드는 맛입니다.

바게트를 먹고 난 후 크림을 휘휘 저어서,

마치 한 폭의 아름다운 미술 작품이 생각나는,,, 마블링이 완성되면 

홀짝홀짝 에스프레소를 마셔줍니다..

사실... 3모금.. 아니 그냥... 홀짝! 홀짝! 딱 2모금이면 끝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스프레소바에 잔 쌓인 사진이 왜 인지,, 이제 알았어여,,,

카페인에 취약한 사람만 아니었다면 최소 3잔은 원샷 때리고 나왔을 텐데,, 아쉽쓰,,

 

인생 처음으로 먹어본 에스프레소는 너무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써서 못 먹는 제가.. 에스프레소를 다 마셨다니!

에스프레소가 쓰디쓴 줄만 알았는데..

이탈리아 사람들이 왜 그렇게 에스프레소를 먹는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카페 제제'는 에스프레소를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메뉴라서

쓴맛이 강하기보단, 부드럽고 조금 달달한 '다크 초콜릿 60% 정도?'의 맛이었어요! 

 

이렇게 맛있는걸 1일 3잔은 못하는 게 너무 아쉬운 마음인지라,,

진짜 1일 1잔을 하러 가고 싶을 정도로 너무너너무 맛있었던 올댓 커피!

푸른 하늘에 날씨까지 완벽했던 날! 

에스프레소 한 잔 하고,

호수공원 산책은 국룰이니까 잊지 마세요. 깔깔!

 

여러분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제 돈 주고, 제가 사 먹고 쓰는 주관적이고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