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과자박사

[롯데제과] 쌀로별 - 김을 만난 라이스칩 (feat. 역대급 신상 김과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자 박사 둘째 딸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엄청 오랜만에! 마트에서 신상 과자를 발견해서 너무 신이 났습니다ㅎㅎㅎ

다이어트인데 무슨 과자나 규요?? O_O??

전혀 살이 찔 거 같지 않은 과자라서 제가 냉큼 사 왔습니다.

쌀로 만든 웰빙 스낵이라는 문구에!! 장바구니에.. 담고.. 계산까지 완료해서

집으로 데려온 제 기준상.. 다이어트할 때도 먹을 수 있는 과자를 소개합니다.

[롯데제과] 쌀로별 - 김을 만난 라이스칩 

[롯데제과] 쌀로별 - 김을 만난 라이스칩 (국내산 남해안 김 사용)

소비자 가격 : 1,200원 (동네 마트 구매) 

1 봉지 (50g) 285 kcal 

맛 ★★★★ (재 구매의사 10000% 있음)

 

*과자에 있는 검은 반점은 김가루이니 안심하고 드세요*

마트 과자코너 수많은 과자들 속에 초록초록빛을 뿜어내고 있던 과자!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지만.. 안사고 지나칠 수가 없어서 사온 과자!

롯데제과에서 나오는 '쌀로별 - 김을 만난 라이스칩'입니다. 

다들 알고 계신 쌀로별 과자가.. 아주 열일 중인 거 같습니다. 

최근에 쌀로별 라인 신상 과자를 마구 생산하고 있는 거 알고 계시나요?ㅎㅎ

사르르 라이스칩과 구운 라이스 크래커에 이어서!!

아주.. 김 좋아하는 한국인들이 환장할 맛!

'김을 만난 라이스칩'까지 만들었습니다.

 

일단 1 봉지 크기는 일반 봉지과자 크기입니다. 

근데 생각보다 무게가 가벼워서.. 설마 질소과자인가?? 생각했는데,

과자 봉지를 열어보니 질소과자에 비해서는 양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아마도.. 과자 자체가 콘칩처럼 무게가 가벼운 과자라서 양에 비해 가벼웠던 걸로... 

과자 양은 사진 속 그릇의 2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노란 콘칩과 색만 다른 느낌입니다.ㅎㅎ  

두근두근! 김을 정말 좋아하는 제가! 만족할 맛인가 먹어봤습니다.

원물 김의 진한 풍미와 쌀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이 과자!!

식감은 완전 거의 콘칩과 90% 정도 일치합니다.

처음 먹고 느낀 맛은 콘칩에 김가루가 한.. 1% 정도? 첨가된 맛!

처음에는 이게 무슨 맛이지? 김맛이 나긴 하는 건가? 싶었는데..

(역시나 자른 김이.. 1.9%만 첨가되어있네요.ㅎㅎㅎㅎ)

그런데 먹다 보니 중독성이 엄청나더라고요.

왜.. 중독성이 이렇게 강한가 생각해봤는데..

초등학생 때 엄마가 김에 밥 싸 줘서 입에 넣어주던 맛이었습니다.ㅋㅋㅋ

대신.. 식감은 밥이 아니라 과자라서 바삭한데 맛은 거의 일치

(갑자기.. 엄마가 싸주던 김+밥이 먹고 싶네요..ㅠ-ㅠ)

그동안 수많은 종류의 김 과자를 먹어 왔지만..

저는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할 정도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국내산 남해안 김을 사용하여 깊고 진한 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웰빙 쌀과자

라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진한 풍미보다는.. 얕은 풍미 정도만 느꼈습니다.

그렇지만 결론은 맛있다는 거! 김의 맛이 강했다면.. 짠맛도 강해지지 않았을까 싶어요.ㅎㅎ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어서 한 봉지 순삭 할 거 같다 했는데..

역시나 이제 본격적으로 먹으려고 하니까 과자가 없네요...ㅎㅏ..ㅎㅏ하..

여러분도 마트에서 발견하면 한 번 꼭 드셔 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아마.. 호불호가 없는 과자가 되지 않을까.. 슬쩍.. 예상해봅니다.ㅎㅎㅎ

 

제가 원래 과자 그릇에 담아 먹고 그런 사람 아닌데, 여러분께 그래도 보기 좋은 사진을 보여드리고자 그릇에 담아서 먹게 되었답니다. 하하하 누가 이 글을 읽을지 말지도 모르는데, 그래도 한 분이라도 이 글을 본다면 제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참고로 저는 과자 앞에서는 편식이라는 걸 모르는 사람이니 참고해주세요. 세상에 존재하는 과자 쟁이 여러분 오늘도 과자 맛있게 드세요.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제 돈 주고 제가 사 먹은 쓰는 솔직하고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