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과자박사

[오리온] 감자속감자 (버터구이 알감자맛)- 구운감자 속 감자튀김이 쏙!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자 박사 둘째 딸입니다!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과자랑 사이가 좀 안 좋았었는데..

장 보러 갈 때 과자를 사지 않아도, 과자코너는 항상 구경하고 왔어요..

그러던 중! 새로 나온 과자를 발견했을 땐 다이어트고 나발이고 일단 사고 봐야 해요.

아니.. 먹고 봐야 합니다.ㅎㅎ 먹은 만큼 운동하면 되니까 괜찮아요.

오리온에서 역대급 감자 과자를 출시했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심지어 그냥 감자과자가 아니라는 거! 버터구이 알감자 맛이라니!!

과자가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트 포기할까 생각했던 신상 과자를 소개합니다.

[오리온] 감자속감자 - 구운감자 속 감자튀김이 쏙!

[오리온] 감자 속 감자 - 구운 감자 속 감자튀김이 쏙!

소비자 가격 : 1,000원 (홈플러스 구매) 

1 봉지 (67g) 307 kcal 

맛 ★★★★ (재 구매의사 10000% 있음)

제가 구매한 감자 속 감자는 과자 봉지가 생각보다 작은 크기입니다.

일반 봉지과자의 1/2 크기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알기론 작은 봉지는 1,000원이고, 조금 큰 봉지는 2,000원이 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과자 봉지가 엄청 빵빵해서.. 곧 터질 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건 과연 질소인가 아니면 봉지에 쓰여있는 거 '실속 스낵'처럼 양이 많은 건가..

후자를 기대하면서 과자 봉지를 열었는데.. 녜..역시 감자 과자는 질소가 빠질 수 없네요.

ㅎㅎㅎ기. 대. 한 내. 가. 잘. 못. 다. 이. 어. 트. 중. 인. 내. 가. 감. 히. 뭘 기대한 건가 싶었어요ㅎㅎㅎ

역시나 오늘도 저의 과자 접시에 담아서 양을 봅니다.

양이 정말 적어요. 과자 봉지의 1/2 정도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양이 어디서 많이 본 보양이지 않아요?

바로 오땅! '오징어 땅콩' 과자와 모양이 정말 비슷? 똑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과자가 부스러진 게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부스러진 과자를 보니, 오징어 땅콩과 식감도 비슷하겠다 싶었어요.

아직 실망하긴 이른 거 같아요. 양보다는 질로 승부할 거라고 믿고 먹어 봤습니다.

 

이런 감자 봤어? 감자 안에 또 감자가 쏙! 이중구조로 두 번 바삭!

이런 감자 저도 처음 보는데요..

한 개 먹어보니 세상에.. 역시 맛으로 승부하는 과자였어요.

진짜 맛있어요! 눈이 번쩍 뜨이는 맛!

버터구이 알감자 맛이라고 해서, 과자가 감히 어떻게!!

휴게소 1등 간식 메뉴 버터구이 알감자를 흉내 낼 수가 있나? 믿지 않았는데!

완벽하게 똑같지는 않아도, 최선을 다한 버터구이 알감자 맛입니다.

그리고 정말 감자 안에 네모난 감자튀김 모양의 감자가 또 들어 있어서

바삭바삭 바삭함의 최고조입니다.

사실 저는 오징어 땅콩의 과자는 좋아하지만, 안에 들어있는 땅콩은 싫어요..

(혹쉬.. 저와 같은 분 계신가요?..ㅎㅎ)

그렇다면 꼭! 감자 속 감자를 사드시길 추천합니다!

땅콩 걱정 없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감자과자! 

맛에 취해서 양이 적은 건 이미 기억 속에서 지워졌습니다.

그 정도로 맛있습니다. 지금 판매되고 있는 감자과자 종류가 정말 많은데!!

저는 이게 가장 역대급 감자과자라고 생각해서, 저의 인생 과자로 저장했습니다. 

과자를 아무리 좋아해도 박스로 구매할 정도는 아닌데..

이 과자는 정말 박스로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할 정도입니다. 

오리온은 어서 감자 속 감자 과자를 대량 생산해주셨으면 해요.

다이어트 끝나면.. 제가 열심히 사 먹을게요...

 

제가 원래 과자 그릇에 담아 먹고 그런 사람 아닌데, 여러분께 그래도 보기 좋은 사진을 보여드리고자 그릇에 담아서 먹게 되었답니다. 하하하 누가 이 글을 읽을지 말지도 모르는데, 그래도 한 분이라도 이 글을 본다면 제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참고로 저는 과자 앞에서는 편식이라는 걸 모르는 사람이니 참고해주세요. 세상에 존재하는 과자 쟁이 여러분 오늘도 과자 맛있게 드세요.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제 돈 주고 제가 사 먹은 주관적이고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