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과자박사

[동서] 오레오 씬즈 - 라즈베리 무스 (OREO THINS-Raspberry Mouss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과자 박사 둘째 딸입니다!

그동안 과자를 안 먹은 건 아니고, 신상 과자를 먹지 않아서 과자 리뷰 없이 열심히 먹기만 했어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과자는 더 얇고, 더 바삭하게! 변신한 '오레오 씬즈 - 라즈베리 무스'입니다.

오레오 신상 맛이 나왔다는 소식은 들었는데, 역시나.. 발견을 못해서 못 사 먹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엄마와 함께 동네 마트를 갔는데! 바로 그 마트에 오레오 씬즈 라즈베리 무스가 있어서 바로 샀습니다.

심. 지. 어 엄마께서 사주셨습니다.ㅎㅎ

사실 예전에는 과자를 너무 먹어서 엄마께서 제발.. 과자 좀 그만 먹으라고 했는데.. 이제는 그냥 모든 걸 내려놓으신 거 같습니다.ㅎㅎㅎㅎ저는 과자를 끊으래야 끊을 수가 없습니다.. 과자 끊는 법을 알고 계신다면 제발 비법 좀 공유 부탁드립니다.

오레오 씬즈 - 라즈베리 무스 (OREO THINS-Raspberry Mousse) 

소비자 가격 : 1,380원 (동네 마트 구매) 

1 봉지 (42g) 205 kcal (1 상자 총 2 봉지)

맛 ★★★☆☆

 

TMI...오레오는 맛없을 수 없는 과자라고 해도 될 정도로 인기가 정말 많은 과자인데, 오레오가 동서식품에서 과자라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오레오 씬즈는 기존 오레오 대비 두께가 43%가량 얇아 가볍고 바삭한 쿠키라고 합니다.  그리고 라즈베리 무스는 동서식품에서 봄을 맞아 라즈베리의 상큼한 풍미를 담은 디저트 쿠키로 출시한 제품입니다.

그럼 제가 먹어본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ㅎㅎ

'오레오 씬즈 - 라즈베리 무스' 도 1 상자에 2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1 봉지를 열어보니 7개의 얇은 오레오가 나란히 나란히 들어있습니다.

오레오 쿠키를 열어보니, 안에는 분홍분홍 한 라즈베리 무스 크림이 발려있네요.

 

기존 오레오에 비하면 두께가 반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먹어보니 얇아서 더 바삭한 식감이긴 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오레오 씬즈보다는 기존 오레오 쿠키 식감을 더 선호합니다.

그리고 라즈베리 무스 크림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라즈베리 맛을 잘 표현했는데,

무스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오레오 씬즈 - 라즈베리 가 더 어울리는 이름인 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오레오 쿠키와 크림의 조합은 어울리는 듯 안 어울리는 듯 오묘한 맛이었습니다.

오레오는 바닐라가 넘사벽이라고 생각하기에 신상에 대해 큰 기대를 하진 않았지만,

저는 라즈베리 무스는 불호입니다.ㅠ-ㅠ

 

라즈베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참고로 저 라즈베리 좋아합니다..)

 

그리고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오레오는 레드벨벳입니다. 

혹시 마트나 편의점에서 오레오-레드벨벳을 발견한다면 꼭 사서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레드벨벳 완주! 강추! 

 

제가 원래 과자 그릇에 담아 먹고 그런 사람 아닌데, 여러분께 그래도 보기 좋은 사진을 보여드리고자 그릇에 담아서 먹게 되었답니다. 하하하 누가 이 글을 읽을지 말지도 모르는데, 그래도 한 분이라도 이 글을 본다면 제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참고로 저는 과자 앞에서는 편식이라는 걸 모르는 사람이니 참고해주세요. 세상에 존재하는 과자 쟁이 여러분 오늘도 과자 맛있게 드세요.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제 돈 주고 제가 사 먹은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