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리뷰

[리뷰] 자취생이 추천하는 노브랜드 제품 (feat.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둘째 딸입니다. 

여러분 노브랜드 자주 이용하시나요?

저는 집 근처에 노브랜드 매장이 생긴 이후로 종종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가격도 착하고, 가성비도 엄청 좋기로 소문난 노브랜드!

오늘은 자취생들에게 갓성비로 유명한 노브랜드 추천 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추천상품]

1. 떡국떡 800g - 1,680원

2. 한입 떡갈비 - 6,480원

3. 담백한 살코기 참치 90g - 980원

4. 스콘 믹스 & 비스킷 믹스 - 각 1,280원

5. 다크 초콜릿 & 밀크 초콜릿 - 각 980원

6. 맛있는 군밤 (2개입) - 3,680원

 

총 17,340원

(노브랜드는.. 80원을 참 좋아하는 거 같네요..ㅎㅎ)

1. 떡국떡 800g - 1,680원

저희 집 냉동실에 항상 자리 잡고 있는 떡국떡입니다.

떡볶이, 떡국, 떡라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800g에.. 2000원이 안 되는 가격이라는 게.. 믿기나요?ㅎㅎ

저는 떡볶이 귀신이라서 주로 떡볶이를 많이 해 먹는데, 

그동안 수많은 가래떡 종류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어봤어요.

맛으로 따지면 방앗간에서 막 뽑아낸 가래떡이 당연히 1위인데!

가성비로 따진다면 노브랜드 떡을 추천합니다.ㅎㅎ

냉동실에 보관 후 요리해도 떡 식감이 변하는 것도 전혀 없고,

저는 냉동실에서 꺼낸 후 불리는 시간 없이 바로 사용합니다.

쫄깃쫄깃 활용도 다양한 떡국떡! 강추합니다.

떡국떡 말고도 떡볶이 떡도 있습니다. 

 

[떡국떡을 활용한 요리]

https://2nd-daughter.tistory.com/3?category=787665

 

[자취 요리] 초간단 순정 떡볶이+ 어묵탕 만들기

안녕하세요. 자취하는 둘째 딸입니다.(°▽°) 저는 오늘 볼 일 보러 밖에 나갔는데 어마 무시한 찬 바람이 쌩쌩.. 너무 춥더라구요. 뚜벅이라서 무장을 하고 나갔는데도 추운 겨울이라 오들오들 �

2nd-daughter.tistory.com

https://2nd-daughter.tistory.com/65?category=787665

 

[자취 요리] 초간단 '사골 떡만둣국' 만들기 (15분 소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요리왕을 꿈꾸는 자취하는 둘째 딸입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어제는 부슬부슬 비가 내렸어요. 내리는 비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 씻겨 내려가면 정말 좋겠

2nd-daughter.tistory.com

 

2. 한입 떡갈비 - 6,480원

두 번째 추천해드릴 상품은 바로바로 저의 최애 반찬!

한입 떡갈비입니다.

이름처럼 한입 크기의 떡갈비가 엄청 많이 들어있는데..

가격이 엄청 착해요! 

프라이팬에 기름 살짝 둘러서 구워내면 끝!

이미 아는 사람은 아는 유명한 밥도둑이죠.ㅎㅎ

직화 불맛이라고 쓰여있는데, 정말 불맛이 납니다. 

사실.. 직접 먹어보기 전까지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맛에 대한 기대를 안 했는데!! 처음 먹는 순간!! 우리 집에 도둑이!!

밥도둑이 나타났습니다.

육즙이 팡! 팡!, 불맛이 싸-악!

어른, 아이, 남녀노소 불문 다 좋아할 엄청 맛있는 한입 떡갈비!

아직 못 드셔 봤다면 꼭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벌써 다 먹어서 조만간 노브랜드에 장 보러 다시 다녀오려구요.

3. 담백한 살코기 참치 90g - 980원

지금까지 이런 가격의 참치는 없었다!

캔참치도 100g에 천원이 훌쩍 넘는 가격인데,

90g에 980원이라니!

가격도 저렴하지만, 맛도 있는 참치!

제가 가장 좋았던 건 캔참치에 비해 기름이 적어서

이름대로 정말 담백한 참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캔참치는 양이 조금 많아서..

한 끼 먹고 나면 늘 참치가 남아서 보관하는 것도 불편했는데..

10g이 뭐라고..ㅎㅎ한 끼 먹을 분량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샐러드, 참치마요, 참치김밥, 참치 주먹밥 등 

다양항 요리로 활용해서 맛있게 드셔 보세요.ㅎㅎ

4. 스콘 믹스 & 비스킷 믹스 - 각 1,280원

빵순이들 여기여기 모여라!

오븐이 없어도, 우유가 없어도, 계란이 없어도!

맛있는 스콘과 비스킷을 집에서 먹을 수 있어요.

스콘은 카페 못지않는 맛이라서 강추!

비스킷은 KFC 저리 가라 수준의 맛이라서 더 강추!

개인적으로는 비스킷이 더 맛있는데..

둘 다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ㅎㅎ

만드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2nd-daughter.tistory.com/91?category=801326

 

[홈베이킹] 초간단 '노브랜드 비스킷 (BISCUIT)' 만들기 (feat. 1,280원)

안녕하세요. 둘째 딸입니다.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코로나만 빼면 정말 날씨도 좋고, 평화로운 주말일 텐데 이렇게 좋은 날 외출을 자제해야 현실이 슬픕니다. 그래도 하루빨리 일�

2nd-daughter.tistory.com

https://2nd-daughter.tistory.com/137?category=801326

 

[홈베이킹] 초간단 '노브랜드 스콘(SCONE)' 만들기 (feat. 1,280원)

안녕하세요. 둘째 딸입니다. 엄청 오랜만에 홈베이킹으로 돌아왔어요! 지난번 노브랜드 비스킷과 함께 구매했던 스콘을 드디어 만들어봤습니다. 평화로운 주말 아침메뉴로 정말 딱! 어울리는 ��

2nd-daughter.tistory.com

 

5. 다크 초콜릿 & 밀크 초콜릿 - 각 980원

초콜릿에 사용한 재료가 너무 좋은 초콜릿!

가격은 더더더 좋은 초콜릿!

초콜릿이 정말 크고 꽤 무거워서 놀랬습니다.ㅎㅎ

저는 이 초콜릿은 초콜릿을 좋아하는 저희 언니 덕분에 알게 되었는데!

한 번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초콜릿은 사실 많이 먹으면 몸에 해로울 수 있어서,

어느 순간부터는 초콜릿에 함유된 성분을 보게 되더라구요.

대부분 시판에 파는 초콜릿에는 식물성 유지를 사용하는데,

노브랜드 초콜릿은 코코아버터와 코코아매스를 사용해 만드는데

단돈 980원이라니..!

이 초콜릿을 알게 된 후로 초콜릿은 무조건 노브랜드..ㅎㅎ

그리고 최근에 노브랜드에서 새로운 초콜릿이 또 나왔던데!

그건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1300원 정도 하는 카카오 70% 초콜릿이었는데!

이것보다 더 맛있습니다.ㅎㅎ

 

6. 맛있는 군밤 (2개입) - 3,680원

드디어 마지막 추천 제품입니다!

여러분 군밤 좋아하나요?ㅎㅎ

저는 겨울에 따뜻한 군밤 먹는 게 너무 좋아요.

근데 이제 겨울이 아니어도 1년 내내 군밤을 먹을 수 있다니!

물론 따뜻한 군밤은 아니지만, 맛은 결코 뒤처지지 않아요ㅎㅎ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먹기 좋은 맛있는 군밤!

노브랜드 군밤을 알기 전까지는..

맛밤을 주로 사 먹었는데..

드셔 본 분들은 한 번쯤 느껴본 느낌..

맛은 있는데..가격은 비싸고..양은 적고.. 

그런데! 노브랜드에서 군밤이 나왔다니!

그것도 1봉 지도 아니고 2 봉지에 4000원이 안 되는 가격!

심지어 봉지당 100g이라서 양도 넉넉합니다.

저렴해서 맛이 의심된다구요?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일단 사서 드셔 보세요.

이건 안 사 먹으래야 안 사 먹을 수가 없는 간식입니다.ㅎㅎ

 

그럼 노브랜드에서 성공적인 쇼핑 하세요. *^o^*

 

[제 돈 주고 제가 사서 먹고 쓰는 주관적이고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