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험대/동네방네

[전주 서신점] 피자스쿨 - 고구마피자, 닭안심살 피자 (feat. 나의사랑 갈릭디핑소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둘째 딸입니다. 

오늘은 아빠 카드 찬스로 피자파티를 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치킨보다 피자가 좋은 사람 손 들어보세요! 저요! 저요!

네.. 저는 피자파입니다. 그렇다고 치킨을 싫어하는 건 아니니까 오해하시면 안 됩니다.ㅎㅎ

여러분 맛있는데, 가격은 엄청 착한 피자 하면 떠오르는 게 있나요?

바로바로 피자스쿨입니다! 이름처럼 제가 고등학교 때부터 먹어 온 추억이 가득한 저의 최애 피자가게입니다.

원래는 다른 피자집에서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하필 휴일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때 다 싶어서 저는 '그럼 우리 피자스쿨 먹자!' 라며 의견을 말했고, 모두들 동의했습니다.

 

사실.. 오래전부터 피자스쿨 피자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자취생에게 피자 한 판은 무리라서.. 안 사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기회는 이때다 싶었습니다.

ㅎㅎ무튼 저의 의견에 협조해주신 가족 여러분 고맙습니다.ㅎㅎ

저는 제일 좋아하는 고구마 피자를 선택하고, 치즈바이트까지 싸~악 추가를 했습니다.

그리고 동생의 추천으로 닭안심살 피자를 선택해 총 2가지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아!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나의 사랑 너의 사랑 갈릭 디핑소스도 2개! 주문했어요.

그럼 피자스쿨의 리얼한 후기를 한 번 적어보겠습니다. 

 

[피자스쿨-전주 서신점]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30

저희는 야식으로 먹을 계획이라서, 혹시나 하고 시계를 보니 10시가 넘었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전화로 주문 가능 여부를 확인했는데, 가능하다고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사장님께서는 15분 후에 찾으러 오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짜-잔!

언니랑 동생이 피자를 찾아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추억의 피자 상자입니다.

이제 실물을 보기 위해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주문 메뉴]

닭안심살피자 12,000원

고구마 피자 8,000원 + 치즈바이트 3,000원 = 11,000원

갈릭 디핑소스 1개 500원 * 2 = 1,000원

 

총합계 24,000원

(아빠 잘 먹겠습니다. 카드 협찬 감솨합니다.) 

닭안심살피자 12,000원

[닭안심살 피자]

동생이 추천한 닭안심살피자입니다. 

저는 처음 보는 메뉴인데, 피자 1조각당 닭안심살이 1개씩 들어있습니다. 

피자가 8조각 = 닭안심살 8개

치즈도 아낌없이 뿌려주시고, 눈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 안심살 위에 뿌려진 칠리소스까지!

먹기도 전에 이미 너무 완벽한 조합이네요.

저는 닭안심살이 올라간 피자라서 그런지 야식인데 죄책감 없이 아주 잘 먹었습니다.

닭가슴살은 살 안 쪄요.. 단백질이잖아요.

(치킨은 살 안 쪄요. 살은 내가 쪄요 이런 느낌인가요?ㅋㅋㅋ)

그리고 칠리소스가 피자의 느끼함을 맛있게 잘 잡아줘서, 

느끼한 걸 선호하지 않는 엄마, 아빠께서도 모두 맛있다고 했습니다.

동생은 본인이 추천한 거니 당연히 맛있다고 혼자.. 몇 조각을 먹었늬?ㅎㅎ  

고구마피자 8,000원 + 치즈바이트 3,000원 = 11,000원

[고구마 피자+치즈바이트]

와.. 드디어 저의 고구마 피자를 영접했습니다.

그렇게 먹고 싶던 고구마 피자 그리고 치즈바이트!!!!

보이나요.. 피자 위에 가득 올라간 고구마와 치즈!

이 세상 노란색이 아니야.. 아니.. 이건 노랑이 아니라 금색이야....

고구마 무스의 달달함과 피자의 짭조름함이 단짠단짠 난리도 아닙니다.

사실 핵심은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만의 마약 소스!!!

이거 진짜 무슨 소스인가요? 하.. 너무 맛있어요.. 그만 맛있어라 제발..

고구마 피자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거라고 믿어요..

 

그리고 다음은 동그랗게 둘러 강강술래 하는 귀여운 치즈바이트 친구들>. <

위에 있는 닭안심살 피자와 끝 도우 모양이 다른 거 보이시죠?

피자스쿨을 애정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치즈바이트!

여러분 고구마 피자 드실 분은 꼭 치즈바이트를 추가하세요. 

왜냐고 묻는다면.. 3000원이 주는 행복은 3000만큼 입니다.

제 말을 들으셔야 합니다. 그래야 3000만큼 행복할 수 있습니다. 

이게 그냥 맛있는 정도가 아니고 정말 꿀. 맛이에요.

치즈 크러스트와는 감히 비교할 수 없는 존재라고요!

하나씩 뜯어서 그냥 먹어도 쫀득쫀득 맛있지만,

나의 사랑 너의 사랑 갈릭 디핑소스에 찍어먹으면 여기가 바로 헤븐~.~

人生 뭐 별거 있나요?

이런 게 행복 아니겠어요?

피자 하나에 이렇게까지...? 의문이 들 수 도 있겠지만, 사실인걸요?ㅋㅋㅋ

 

오랜만에 만나 고구마 피자는 저를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업그레이드되어 더 맛있어져서 제 앞에 나타났습니다.

아빠 카드라서 더 맛있는 것도 이유지만, 확실히 전보다 더 맛있습니다.    

[피자스쿨 - 전주 서신점 솔직 후기]

제가 그동안 먹었던 피자스쿨 지점 통틀어서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요.

물론 체인지 점이라 엄청 큰 차이는 없지만,

사진에서만 봐도 피자의 윤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그리고 2가지 피자 모두 눈으로 보기에도

'사장님이 토핑을 정말 아낌없이 넣어주셨구나' 할 정도였는데,

피자를 한 입 먹어보니 진짜 완전 아낌없이 넣어주셨습니다.

아마도 본가에 가면 또 시켜먹을 거 같아요. 

그리고 고구마 피자, 닭안심살피자 모두 맛있으니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절대 후회 없는 선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희 집 선호도 조사를 한 결과는

아빠, 엄마, 동생-닭안심살피자 / 언니, 저- 고구마 피자였습니다.ㅎㅎㅎ

 

이번 주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가족들과 도란도란 맛있는 피자파티하면서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