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험대/동네방네

[일산] 동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카페 ‘백리단’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둘째 딸입니다.

다들 핫한 6월 잘 보내고 계시죠?

7월.. 그리고 8월에는 얼마나 더 핫할지ㅎㅎㅎ

핫한 여름엔 시원한 음료로 더위를 날려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오늘 아주 핫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과 아늑하고 편안했던 카페를 소개합니다.

 

[일산] 백리단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지역화폐(카드형)

외관부터 동화 속 분위기가 뿜 뿜 하는 백리단에 도착을 했습니다.

백리단 카페는 백석역 근처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나무 문을 열고 카페 안으로 들어오니

세상에.. 카페 내부는 더더욱 동화 속 분위기가 물씬!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라탄 소품들도 가득해서 너무 좋았어요. 

케이크가 유명한 카페인데,

오늘도 역시 결혼식장에 갔다가 오는 길이라

배가 너무 불러서.. 음료만 마시기로 했어요.

 

참고로,

백리단 카페의 케이크의 특별한 점은!

모든 케이크 주문 시 사장님께서 직접 정성스럽게 장식을 해서 주신다고 합니다.

주문 시 미리 말씀드리면 생일이나 기념일에 맞춰서 장식도 가능하니

이벤트 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다음에 꼭 케이크를 먹으러 재방문 예정입니다!

초록 초록한 느낌과 라탄의 만남ㅎㅎ

소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카페네요.

그리고 제가 가장 반했던 공간!

하얀 벽면에서 디즈니 영상이라니!

엉엉.. 디즈니 팬은 울어요.. 엉엉

디즈니 팬들 소리 질러주세요!!!

사장님 정말 인테리어 취저..

갬성 카페라면 하나씩 있는 마샬 스피커ㅎㅎㅎ

초록과 분홍의 조화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요즘 제가 너무 꽂혀있는 생화까지..

오늘 하루도 카페 덕분에 더 행복한 하루가 된 거 같아요. 

테이블에 붙어있는 원형은.. 쟁반으로 착각해서 들려다가

안 떨어져서 당황했... 그리고 웃음이 빵 터졌다는 소문이.. 깔깔

 

[주문 메뉴]

패션후르츠 에이드 (ICE ONLY) - 6,000원

수제 유자청 차 (HOT) -6,000원

총 12,000원

짠!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음료가 완성이 되면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주세요.

커다란 우드 트레이 위에 귀여운 컵 받침대가ㅎㅎ

그리고 생화로 꾸며진 너무 예쁜 음료까지!

음료를 마시려고 빨대를 보니 '하트 빨대'

사장님의 정성이 온전히 느껴지는 카페예요. 

예쁜 걸 보면 룰루랄라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데,

덕분에 기분이 너무 좋아졌습니다.

[패션후르츠 에이드]

더운 날씨에 마시면 더위 샤샤 샤샥 사라질 것 같은

시원한 패션후르츠에이드입니다.

패션후르츠에이드를 알기 전까지는 레몬 에이드를 주로 마셨는데,

이제.. 저의 원픽은 패션후르츠입니다. 

패션후르츠는 과일로 먹는 게  새콤달콤 더 맛있는데,

과일이 쉽게 구하기 힘들어..

가끔 패션후르츠가 먹고 싶을 때 과일 대신 에이드로 먹어도 맛있어서 종종 먹는답니다.ㅎㅎ 

백리단 패션후르츠에이드에는 패션후르츠 외에도 용과, 망고도 들어있어요.

싱그러운 꽃 때문인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제 유자청 차]

언니가 주문한 수제 유자청 차입니다.

유자청 차에는 유자와 같은 노란색 꽃이 동동~

너무 귀여워서 안 찍을 수가 없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직접 담근 수제 유자청 차!

정성이 담겨있으니 더 맛있을 거 같아요. 

티슈에도 귀여운 백리단 캐릭터가 짠!

그리고 사장님께서 가져가도 된다고 했던 귀여운 스티커!

지금 이 스티커는 저의 아이패드에 붙여져 있어요ㅎㅎ

화장실도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지금까지 갔던 카페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인테리어 덕분에 화장실도 사진을 찍었답니다.

 

동화 속에 온 느낌의 카페 덕분에 힐링이 되었던 하루!

다음에 케이크 먹으러 꼭 와야겠어요.

음료도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주시는데, 케이크는 얼마나 더 예쁠지 벌써 기대됩니다.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언니 돈으로 언니가 사줘서 감사히 먹고 쓰는 주관적이고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