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험대/동네방네

[일산-밤리단길] 블러프커피 (Bluff coffee) - 쿠키가 맛있는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둘째 딸입니다.

요즘 확 찐자에서 탈출하기 위해 매일 2시간씩 운동 중인데.. 너무 힘들어요.ㅠ-ㅠ

제일 힘든 건 달달한 간식이랑 멀어져야 하는 건데.. 

지난번 밤리단길 카페에서 먹은 쿠키가 계속 아른거려..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하면 바로 달려가서 쿠키를 사 먹을 거예요ㅎㅎㅎ

레시피가 너무 궁금한 쿠키 맛집! 블러프 커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산-밤리단길] 블러프 커피 (Bluff coffee) 

운영 시간 : 매일 오전 10:00 ~ 오후 10:00 

커피가 맛있다고 소문난 블러프 커피에 도착을 했습니다.

카페 전 면이 다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카페 내부가 다 보입니다.ㅎㅎ

블러프 커피 메뉴

카페 안으로 들어와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하러 갔습니다!

시그니처 커피가 그렇게나 맛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배가 불러서.. 시그니처 커피를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ㅠ-ㅠ

다음번에 꼭 먹어보기로 하고,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메뉴판 옆에 있던 쿠키.. 시. 강 (시선강탈..)

주문을 안할래야.. 안 할 수가 없더라구요.

배불러서 시그니처 커피는 못 먹으면서, 쿠키는 먹을 수 있는 모순..ㅋㅋ 

저희는 매장에서 먹고 갈 거라서 유리잔에 나오는데,

테이크 아웃 잔은 이렇게 생겼습니다.ㅎㅎ

그리고 매장에서 로스팅한 원두도 포장해서 팔고 있었어요.

원두까지 팔 정도면 커피 맛집 정말 맞는 거 같아요!

블러프 커피 쿠폰

주문 후 받은 쿠폰입니다.

2잔 주문해서 스탬프 2개가 쾅! 쾅!

과연.. 쿠폰을 다 모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일단 지갑에 보관해둡니다. 

그레이톤 인테리어 정말 그레잇!

카페 내부도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더 좋았어요ㅎㅎ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0^*

아메리카노 ice 3,500원

아메리카노 hot 3,500원

무화과 피칸 쿠키 3,000원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블러프 커피는 커피가 정말 맛있다고 주변에 이미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때도 2가지 원두 중 취향에 맞는 걸로 주문을 했어요.

역시... 남달라요.. 

커. 알. 못 이긴 하지만 메뉴판에 원두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저는 [블랙 코르크-초콜릿, 볶은 아몬드, 너티. 좋은 단맛. 고소함. 블러프의 대표 브랜드]로 선택했어요.

커. 알. 못도 맛있었던 아메리카노!

쿠키랑 먹으니까 정말 찰떡이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시. 선. 강. 탈로 인해 주문한 쿠키는 진짜 쫀득+달달+고소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무리 배불러도 쿠키 먹을 배는 남아있었구나.. 하면서 먹었는데 진짜 핵맛!

배고플 때는 다 맛있다고 하는데, 배불러도 맛있으면 진짜 맛있는 거 아닐까요?

그러므로.. 여기 쿠키 맛집으로 선정하겠습니다.

카페에서 맛 다음으로 중요한 건 바로 뭐다?

블러프 커피는 카페 내부에 화장실이 있다는 점ㅎㅎ

요즘 같은 날 손 씻기가 필수라서 정말 편리했어요!

블러프 커피는 카페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다는 점!

요즘처럼 날 좋은 날에는 이렇게 외부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열심히 당 충전을 했으니, 이번 주도 힘차게 보내기로 하고 귀가했습니다.

다음번엔 꼭 블러프 시그니처 커피를 먹으러 재방문할 거예요.

 

여러분도 이번 주 힘내세요! 아자아자! :) 

728x90
반응형